▲KH컴퍼니가 21일 세계 디저트 메뉴를 모은 ‘카페 망고식스2.0’의 첫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사진제공=KH컴퍼니)
KH컴퍼니가 21일 세계 디저트 메뉴를 모은 ‘카페 망고식스2.0’의 첫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카페 망고식스2.0’은 지난 3년간 고속 성장해 온 망고식스를 이은 차기 사업 모델로 강훈 대표의 글로벌 사업 전략을 담고 있다. ‘건강한 디저트’를 키워드로 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대표적 웰빙 디저트 메뉴를 한 데 모은 디저트 백화점이라고 볼 수 있다.
그동안 망고식스가 대표메뉴로 내세웠던 망고 음료와 레몬에이드, 버블티, 커피에 더해 유기농 밀크셰이크, 아사이볼, 밀크 아이스크림 등과 도지마롤, 웰빙 토스트까지 갖춘 복합 디저트 카페가 될 전망이다.
창업설명회는 이달 21일, 2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망고식스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강 대표는 “소프트웨어 등 IT 업체가 수시로 고객 요구를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내놓는 것처럼 망고식스도 변화를 시도할 것”이라며, “트렌드에 민감하고 빠르게 고급화되고 있는 디저트 시장에서 항상 앞선 문화를 제시하는 브랜드로 남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강 대표는 신세계 스타벅스 론칭팀, 할리스커피 설립, 카페베네 사장직을 거쳐 2012년 카페 망고식스를 론칭했다. 현재 국내 160개 매장과 미국, 중국, 러시아 등 해외 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