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확장팩 출시 시간
악마가 돌아온다. 악의 무리를 처단하려는 '디아블로3' 게이머들의 관심이 온통 출시 시간에 쏠리고 있다.
블리자드코리아가 홈페이지를 통해 알린 디아블로3의 첫 확장팩인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 시간은 25일 새벽 3시다.
우리나라는 대만과 같은 서버인 아시아 서버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유럽 현지시간은 25일 오전 8시이며, 미국 현지시간은 오후 1시부터 서비스를 개시한다.
영혼을 거두는 자는 별도 작업 없이 새벽 3시부터 플레이 가능하며, 디아블로3을 즐기고 있었다면 별도의 패치나 재접속할 필요 없이 5막 캠페인을 비롯한 신규 컨텐츠를 즐기면 된다.
블리자드는 새벽 3시 이후 혹시 모를 접속 대기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출시 시간 전에 미리 게임에 접속해 두기를 권장하고 있다. 디아블로3을 처음 접하는 유저라면 4막까지 진행한 후 자연스럽게 5막으로 진행된다.
한편 디아블로3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를 27인치 모니터(2560X1440해상도)에서 쾌적하게 즐기려면 엔비디아 지포스 GTX 760 이상의 그래픽 카드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디아블로3 확장팩 출시 시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디아블로3 확장팩 출시 시간, 새벽까지 안 자고 기다려야지" "디아블로3 확장팩 출시 시간, 내일 지각대란 오나" "디아블로3 확장팩 출시 시간, 왜 하필 새벽이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