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봄 이사철을 맞아 포장이사 비용을 비롯, 청소 도우미를 무료로 지원하는 ‘봄맞이 이사 체인지업’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와 전세난으로 서민경제가 어려워진 시기에 이사까지 해야 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한 것으로, 이사비용 지원 및 관련 상품 행사전으로 풍성하게 마련됐다.
먼저, 가구·생활·팬시 카테고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장이사 비용과 청소 도우미를 지원한다.
5만원 이상 구매결정 후 응모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60만원 상당의 조영구 포장이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결정 고객 중 3명에게는 1일 청소도우미 상품권을 지원해 준다.
또 총 500명을 추첨해 화장지 24롤, 물티슈 3팩, 키친타올 2롤, 유한락스 1L 로 실속 있게 구성된 ‘생필품 집들이선물 4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한 ID당 1일 1회 응모 가능하다.
한편, 옥션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침구, 인테리어, 가구 카테고리 제품을 기존 옥션 판매가 대비 최고 55%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멀티 렌지대’는 55% 할인된 2만1900원에, ‘삼나무 원목 접이식 테이블’은 48% 할인된 2만9900원대에, ‘맞춤형 롤 스크린’은 31%할인된 8900원에 판매된다.
김은신 가구카테고리 팀장은 “이사철을 맞아 가구 구매 고객에게 이사 관련 비용을 덤으로 지원해주는 이벤트로, 물가폭등에 이사까지 겹쳐 경제적 부담이 커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