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전문업체 SK엔카는 직영차량 구입고객에게 외장관리 서비스 등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엔카차 멤버십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엔카차 멤버십카드는 판금, 광택, 도색, 실내크리닝 등 차량 외장관리 서비스 이용 시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엔카차 재구매 시 10만원을 할인해준다. 향후 정비서비스까지 혜택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 멤버십카드 소지자가 추천해 지인이 차량을 구입하거나 판매한 경우 추천인에게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0만점을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차량 외장관리 서비스, 차량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SK엔카 측은 일반적으로 자동차 외장관리는 가격이 높아 소비자들이 이용하는데 부담을 느끼지만 엔카차멤버십 회원은 주행 중에 쉽게 발생하는 경미한 흠집을 저렴한 가격으로 복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외장관리 서비스는 엔카차닷컴(www.encarcha.com)의 고객지원 게시판을 통해 간단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희망날짜에 직접 지정한 직영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엔카차 멤버십카드는 SK엔카 직영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기존 구매고객도 가까운 직영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SK엔카 영업기획본부 서경수 본부장은 "엔카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카드를 출시했다"며 "고객 요구를 잘 반영해 앞으로 다양한 혜택을 멤버십 프로그램에 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엔카차닷컴(www.encarcha.com)을 참조하거나 1588-545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