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 ‘피치스’가 2018년 스포츠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와 진행한 'WE DELIVER FASTER' 캠페인. 사진제공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미국 캘리포니아스타트업 기업이자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브랜드인 ‘피치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타이어는 피치스 브랜드와 함께 2019년 캠페인 시리즈 영상 컨셉을 구현해 낼 커스터마이징 타이어의 기획부터 설계, 디자인 개발, 제작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피치스는 미국을 중심으로 빠르게 마니아층을 형성 중인 스트릿 패션 브랜드이자 자동차를 트렌디하게 튜닝하는 문화를 스트릿 패션에 녹여낸 브랜드로 유명하다.
‘스트릿카 컬쳐’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특히 브랜드 스토리텔링 역량을 접목시켜 자동차와 패션을 접목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이다. 자동차 업계를 대표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들과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양측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해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혁신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