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더 K9(THE K9) 리무진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K9의 품격과 상품성을 고객들이 공항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체험할 수 있게 한다는 의미를 담아 ‘더 K9 프리미엄 익스피리언스 : 공항 리무진 서비스’로 이름을 붙였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더 K9의 기술과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달 30일부터 8월 18일까지 20일에 걸쳐 진행되는 리무진 서비스 이벤트에서 기아차는 약 300팀의 고객에게 더 K9을 탑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유선을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당첨 고객은 자택에서부터 인천‧김포 공항에 도착하기까지 더 K9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때 전문 도슨트가 차량을 운전하며 차로 유지보조(LFA), 후측방 모니터(BVM), 반 자율주행 등 THE K9에 탑재된 첨단 기술들을 시연해 보인다.
아울러 기아차는 리무진 서비스 체험 고객 중 희망자에 한해 귀국 후 K9을 직접 운전해볼 수 있는 ‘시승 대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기아차는 시승고객 전원에게 ‘더 K9 여행용 어메니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연간이용권 5매‧평일이용권 10매)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