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한섬이 온라인몰 ‘더한섬닷컴’ 론칭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섬은 온라인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카드사 청구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한섬은 ‘해피 타임 2PM’ 이벤트를 열어 29일까지 매일 오후 2시 더한섬닷컴을 방문한 고객 200명에게 2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들은 유럽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더한섬닷컴 20만 원 상당 바우처 등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을 구매했을 시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에서도 추첨 행사가 진행된다. 한섬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한섬 브랜드의 옷을 입고 촬영한 사진을 ‘더한섬닷컴2주년’ 등의 해시태그와 올리는 방식이다.
더한섬닷컴은 한섬이 운영하는 브랜드들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채널로, 국내외 19개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모아 놓은 아울렛 관으로 구성돼 있다.
한섬 관계자는 “'노세일' 정책을 시행함에도 불구하고 올해 8월까지 매출이 작년 전체 매출액을 넘어설 정도로 구매 고객들이 급증세를 보이고 있다”며 “제품별 착장 이미지 제공, 해외 무료 배송, 온라인 전용 제품 운영 등 국내 및 해외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 전문몰로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구축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