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위 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사실상 영업이 중지된 7월 이후에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를 믿고 기다려 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31일까지 국내에 등록된 모든 폭스바겐과 아우디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차량 유지보수 관련 서비스 이용과 고장 수리, 차량용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캠페인은 내년 2월 20일부터 시작하며, 아우디 홈페이지나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 총괄사장은 “우리 고객들 및 관계자들이 보내주신 믿음에 보답하고 브랜드 신뢰를 되찾고자 ‘위 케어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