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사랑스러운 내 아이의 첫 생일을 위한 모든 것’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2014 돌잔치 페어’를 다음달 1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돌잔치 페어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주피터, 비너스, 아폴로, 머큐리 등 연회장에서 열린다. 다양한 콘셉트의 돌상과 포토갤러리 스타일링, 테이블 데코레이션, 돌옷, 답례품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 전문 플래너와 1대 1 맞춤 상담도 준비됐다.
돌잔치 페어에 참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기사진 전문 스튜디오 ‘폴스베이비’ 스튜디오 촬영 상품권(33만원 상당)을 다과와 함께 제공한다. 선착순 30명은 인터컨티넨탈 파티쉐와 함께 ‘내 아이의 첫 번째 생일 케이크’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폴스베이비 돌잔치 촬영권(110만원 상당),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파 이용권이 함께 제공되는 위크 앤드 스파 패키지 이용권(48만4000원 상당),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베이비’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ㆍ‘조이’ 유아용품(총 260만원 상당)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014 돌페어는 다음달 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