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G전자 )
이날 LG전자 김제훈 한국AE 마케팅담당은 서울 종로구 효자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서 김경희 유니세프 기획조정본부장에게 휘센 제습기 고객 이름을 담은 포스터와 함께 물 30만ℓ를 기부했다.
유니세프는 식수 오염으로 각 종 질병 위험에 노출된 아시아와 아프리카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이번에 LG전자가 후원한 식수 30만ℓ를 공급할 수 있는 수동식 펌프 50대를 지원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 5월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전 세계 제습기 누적 판매 1000만대 돌파를 기념해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물 드림 프로젝트’를 5월 23일부터 지난달 말까지 진행했다.
휘센 제습기 구입고객들이 기부 스티커를 받아 본인 이름을 쓴 후 매장 내 ‘물 드림 포스터’에 직접 부착하면 LG전자가 고객 이름으로 물 1ℓ를 기부하는 방식이다.
김제훈 담당은 “휘센 제습기 제품 구입을 통해 자연스럽게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향후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은 물론 차별화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