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온라인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VIP 시사회는 시간과 공간적 제약이 많았던 오프라인 행사의 한계를 넘어 게이머와 개발자가 게임상에서 만나 궁금증을 해결하고 신규지역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홈페이지 활동을 열심히 한 VIP 이용자 30명이 대상이 된 이번 행사는 지난 18일 오후 7시 30분부터 ‘레이더즈(RaiderZ)’ 게임 내에서 진행됐다. 시사회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최초로 공개되는 신규지역을 탐방하고, 에픽(보스) 몬스터 전투 시연, PVP 대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겼고 개발자와 대화의 시간도 가졌다.
참가자들은 최초로 공개된 대도시 ‘리츠’와 에픽(보스)몬스터 ‘키메라’에 대해 기대 이상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연이어 진행된 PVP 대전에서도 숨겨둔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나타냈다.
‘레이더즈’는 이번 시사회에서 나온 의견을 취합 및 반영해 조만간 마지막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이더즈’온라인 VIP 시사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raiderz.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