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15일까지 2024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추석 선물 세트의 키워드는 초프리미엄(超Premium), 익스클루시브(Exclusive), 큐레이션(Curation)이다. 전체적으로 선물의 품격을 높여 프리미엄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롯데백화점의 차별화된 선물 세트도 엄선해 판매한다.
초 프리미엄의 대표 상품은 샤토 페트뤼스 버티컬 컬렉션이다. 1982년~1990년, 1992년~2018년 빈티지 36병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샤토 페트뤼스는 프랑스 보르도 뽀므롤 지역에서도 푸른 점토질의 특별한 떼루아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와인이다. 1대 교황인 베드로의 초상화와 천국의 열쇠를 상징하는 레이블을 사용해 더욱 높은 소장가치를 가진다.
축산 및 청과 등 전통 명절 선물은 엘프르미에(L Premier) 라인으로 선보인다. 올해 새롭게 론칭한 엘프르미에는 산지부터 패키징까지 롯데백화점만의 엄격한 기준을 거친 최상위 선물 세트다.
엘프르미에 라인의 대표 상품은 최상급 한우인 1++넘버9 암소 한우 중에서도 특수 부위와 로스 부위만을 엄선해 8.8kg로 구성한 암소 넘버9 명품, 과형과 당도, 빛깔 등 엄격한 기준에 따라 품질이 우수한 프리미엄 대과로 구성한 엘프르미에 사과·배·샤인 세트 등이다.
롯데백화점만의 특별한 선물 세트인 엘익스클루시브(L Exclusive) 라인도 새롭게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돈 멜초X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과 바론 리카솔리X김선우 아트 스페셜 에디션이다.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선물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1994 SEOUL 병과 세트, 생과방 수제 약과, 금옥당 양갱 세트, 가치서울 달항아리 과일송편 등이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