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가 육군 장병에 1억원 상당의 단백질 음료를 기부했다.
롯데웰푸드는 서울 용산구 로카우스 호텔에서 육군본부와 ‘행복한 육군 가족 만들기’를 위한 장병 위문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행복한 육군 가족 만들기는 육군 구성원과 가족에게 자부심을 불어넣기 위해 육군이 추진하고 있는 사업 중 하나다.
롯데웰푸드는 육군 장병과 가족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1억 원 상당의 음료형 단백질 보충제인 ‘이지프로틴 초코’ 제품을 전달했다. 단백질 제품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을 맞아 롯데웰푸드의 스포츠 단백질 전문 브랜드인 이지프로틴 음료 제품을 무더위로 고생하는 장병들에게 기부 형태로 전달한 것이다.
이지프로틴 초코는 깐깐한 기준으로 엄선한 고품질 우유 단백질 20g을 한 팩(250㎖)에 담은 제품이다. 설탕 대신 이소말토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을 사용, 건강하고 진한 초코우유맛을 구현했다.
롯데웰푸드는 2021년 육군본부와 육군 복지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은 바 있다. 세계 최저 수준의 출생률을 극복하고 국방에 헌신 중인 육군 장병의 사기 증진에 기여하기 위한 것으로, 출산·육아 관련 복지를 지원하는 것이 협약의 주된 내용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체력 소모가 많은 무더운 여름철 국토방위에 고생 많은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육군본부에 위문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육군 가족을 위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