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펭귄파스 제일파프’, 다이소 입점

입력 2024-03-14 09: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편의점 이어 소비자 접점·유통 채널 확대해

(사진제공=제일헬스사이언스)
(사진제공=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펭귄파스로 불리는 제일파프가 지난해 편의점 진출에 이어 다이소에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이소는 전국 1500여 곳에 달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갖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매우 높다. 특히, 부담 없는 가격대에 품질까지 갖춘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세대를 막론하고 다이소를 찾는 이들의 발길이 느는 추세다.

제일파프는 다이소의 성장에 발맞춰, 기성세대 소비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 접점 확대를 위해 전국 단위의 유통망 채널 확장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1984년 출시돼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제일파프는 펭귄파스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의약외품인 제일파프쿨-핫은 두툼한 냉습포·온습포를 사용해 부착함과 동시에 찜질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 어깨결림, 허리통증, 삠, 타박상 등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밀착포 별입 분리형 파스로 원하는 크기로 잘라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백형지 제일헬스사이언스 매니저는 “국민 가게로 불리며 다양한 연령층에 지지를 받는 다이소 입점을 통해, 제일파프가 더 많은 분께 찾아갈 수 있게 됐다”며 “봄철 따뜻해진 기온으로 외부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부착함과 동시에 냉·온 찜질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일파프를 보다 가까운 곳에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일부터 달라지는 청약통장…월 납입인정액 상향, 나에게 유리할까? [이슈크래커]
  • "한국엔 안 들어온다고?"…Z세대가 해외서 사오는 화장품의 정체 [솔드아웃]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238,000
    • -1.26%
    • 이더리움
    • 3,435,000
    • -1.8%
    • 비트코인 캐시
    • 476,700
    • -3.7%
    • 리플
    • 702
    • -1.96%
    • 솔라나
    • 227,700
    • -2.23%
    • 에이다
    • 467
    • -4.11%
    • 이오스
    • 581
    • -3.33%
    • 트론
    • 231
    • -1.28%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50
    • -3.51%
    • 체인링크
    • 15,060
    • -4.08%
    • 샌드박스
    • 325
    • -3.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