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제공)
(KT 제공)
KT 인터넷스트리밍방송(OTT) ‘시즌’이 서비스 개시 2주 만에 10만 가입자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6일 열린 지난해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AI로 추천하고 고화질 영상과 고음질이 가능한 시즌이 출시 2주 만에 10만 가입자를 넘어섰다”며 “개인 맞춤형과 차별화 서비스를 강화하고, 미디어 사업 전반에서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KT 인터넷스트리밍방송(OTT) ‘시즌’이 서비스 개시 2주 만에 10만 가입자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6일 열린 지난해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AI로 추천하고 고화질 영상과 고음질이 가능한 시즌이 출시 2주 만에 10만 가입자를 넘어섰다”며 “개인 맞춤형과 차별화 서비스를 강화하고, 미디어 사업 전반에서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