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리빙이 ‘세사리빙 시즌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세사리빙은 알러지방지 기능성 소재인 ‘웰로쉬’와 여름침구 소재로 각광받는 ‘인견’을 동시 적용한 ‘웰로쉬 인견워싱 침구’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제품은 ‘에이스’, ‘로엠’, ‘프린’, ‘로레인’, ‘미쉘’로 패드 3점세트(이불, 패드, 베개커버 구성)는 물론, 단품 구매 시에도 50%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세사리빙의 웰로쉬 인견워싱 침구는 몸에 닿는 안감부위에 풍기인견 소재를 적용해 차갑고 시원한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겉면에는 웰로쉬워싱 소재를 적용해 알레르기를 방지하고 땀, 습기를 빠르게 흡수해 배출하도록 만든 침구다.
다가올 가을, 겨울에 사용하면 좋은 침구를 저렴한 가격에 미리 구매할 수 있는 역시즌 특가 기회도 제공한다.
간절기에 덮기 좋은 차렵이불인 ‘플래너’, ‘모노라인’, ‘제임슨’, ‘플로린’ 패드 2점세트(이불, 베개커버 구성)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카페트 단품도 절반 값에 판매한다.
헝가리산 다운함량 90%인 프리미엄 구스차렵이불도 특가에 판매한다. ‘모듈’, ‘더스틴’, ‘엔프라니’, ‘쥬에’ 구스차렵 3점세트(이불, 패드, 베개커버 구성)는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차렵이불과 패드는 각각 단품으로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사리빙 마케팅팀 관계자는 “평소 고가의 구스침구를 구매하는데 부담을 느꼈던 고객들이라면, 할인 폭이 큰 이번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급 구스침구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