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들이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The Sero)'를 통해 콘텐츠를 감상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27일부터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The Sero)’를 삼성닷컴과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 판매한다.
온라인 사전 구매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다음 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다.
더 세로는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과 일반 영상을 시청하기 좋은 가로 화면을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폰을 TV에 적용된 NFC(근거리 무선 통신) 인식부에 접촉하면 스마트폰으로 즐기던 각종 SNS, 영화, 게임 등의 콘텐츠가 미러링을 통해 바로 재생된다.
이외에도 인공지능 플랫폼 빅스비와 리모콘의 내장 마이크를 통해 각종 기능을 음성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추종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 부사장은 “‘더 세로’가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어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43형 사이즈 1개 모델로 출시되는 더 세로의 출고가는 189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