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정수기 부문 12년 연속 1위

입력 2019-04-17 0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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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능률협회컨설팅 한국법인 대표이사 후지이 타츠오(왼쪽),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김성대 실장(오른쪽)(사진제공=청호나이스)
▲일본능률협회컨설팅 한국법인 대표이사 후지이 타츠오(왼쪽),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김성대 실장(오른쪽)(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2019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후원한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는 글로벌 브랜드 역량 강화를 위해 2004년 제정된 평가제도다. 17일 청호나이스는 정수기부문 12년 연속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1993년 설립 뒤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와인셀러정수기, 아기전용정수기 등 정수 기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왔다. 국내에 더해 현재 전세계 4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정휘철 청호나이스 대표이사 부회장은 "'2019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조사에서 1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돼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청호나이스는 고객분들이 믿고 사용하실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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