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우유팩에 뚜껑을 적용한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기존의 우유 포장용기는 상단이 삼각지붕 모양인 카톤팩으로, 깔끔하게 개봉이 되지 않고 우유의 위생적인 보관과 신선한 맛 유지에 아쉬움이 있었다. 이에 매일유업은 우유의 신선함과 더불어 보관의 신선함까지 지킬 수 있는 후레쉬팩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한다는 방침이다.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패키지 상단에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을 적용해 더욱 신선하고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개봉이 쉽고 열고 따르기 편리하다는 점 역시 큰 장점이다.
매일유업은 후레쉬팩의 내ㆍ외부에도 우유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기술력을 적용했다. 우유로만 빈틈없이 채워 개봉 전까지 우유에 공기층이 닿지 않아 신선한 풍미가 오래 간다. 또한 외부 빛 투과를 최소화하는 두꺼운 3중 재질의 패키지를 사용했다.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오리지널, 저지방 2%, 저지방 1%, 무지방 0% 등 4종으로 출시됐으며 홈플러스를 시작으로 주요 할인점과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