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뷰티코아 현태 원장은 다수의 글로벌 헤어 브랜드 수상 경력과 27년 이상 글로벌 스타들의 헤어 디자인을 맡아온 실력 있는 디자이너로서, 이번 제품 개발 단계에서 그간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를 살려 총 4가지의 염색제를 완성시켰다.
실제로 라뷰티코아와 살롱클리닉이 공개한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칼라크림은 1회 사용으로 염모력, 모발 광택, 모발 큐티클 손상 완화, 모발 탄력, 모발 볼륨, 모발 보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염색 후 머릿결이 뻣뻣해지고 상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염색제에 볼륨 앰플과 수분 앰플을 총합하여 100개 분량의 앰플 성분이 들어가도록 제조했다. 염색을 하는 동안에도 머리카락에 영양성분을 충분히 해주어 염색 전보다 고운 머릿결로 탈바꿈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 밖에도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칼라크림은 헤어살롱 전문가들이 용량을 맞춰 염색제를 조색한다는 점을 고려, 사용자들이 필요한 양만큼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품 용량을 표기하는 눈금까지 추가하는 등 고객 편의를 극대화 시켰다.
현태 라뷰티코아 원장은 “사람의 머리카락이나 두피에 대한 자극은 빈도가 높아질수록 강해지기 때문에 최대한 빈도수를 적게 하는 것이 건강한 헤어 칼라와 스타일 연출에 용이하다”며 “살롱클리닉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칼라크림 with 현태는 이러한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손쉽게 원하는 헤어 칼라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한편,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칼라크림 4종은 오는 28일 오전 11시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