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의 신차 ‘제네시스 G70’가 고객과 함께하는 ‘G70 · 서울 2017’ 런칭 페스티벌에서 첫 선을 보인다. 특히 이번 런칭 행사는 다양한 문화적 요소로 고객과 소통하는 색다른 형식으로 마련됐다.
제네시스는 오는 15일 송파구 올림픽공원 88 잔디 마당에서 개최될 고객 초청 런칭 페스티벌 ‘G70 · 서울 2017’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G70 · 서울 2017’에서 선보일 제네시스 G70는 제네시스에서 3번째로 선보이는 중형 럭셔리 세단으로, 제네시스는 이번 신차의 탄생을 더욱 많은 고객들과 색다른 방식으로 축하하고자 이번 런칭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G70 · 서울 2017’에는 그웬 스테파니, 안드라 데이, 씨엘 등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관객들과 제네시스 G70의 탄생을 축하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메인 스테이지 디자인 컨셉은 ‘심플·투명·빛(Simple·Transparency·Light)’으로 지난 2017 서울모터쇼 제네시스 부스의 모티브를 차용해 브랜드 연속성을 확보했으며, 웅장한 무대를 통해서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제네시스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이날 올림픽공원의 메인 스테이지 외에도 서울 광화문을 비롯해 울산, 부산,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고객들이 제네시스 G70를 최초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G70 · 서울 2017’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네이버 전용 예약 사이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