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왜 혼다를 선택했나요?”… ‘와이 혼다’ 캠페인 시작

입력 2017-01-20 17: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혼다코리아)
(사진제공=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체험을 공유하는 ‘와이 혼다(Why Honda)’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혼다의 기술력과 성능 등 메카닉적인 스토리 대신, 혼다를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진솔하고 따뜻한 휴머니즘 스토리를 통해 혼다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혼다는 17일 ‘와이 혼다’ 브랜드 사이트를 열었다. 배우 이천희와 푸드스타일리스트 메이 등과 같은 유명인과 혼다코리아 딜러 영업사원, 혼다 일본 본사에 근무하는 한국인 기술자가 혼다를 선택한 이유가 담겨있다.

이천희는 “혼다는 모터사이클을 통해 처음 접했으며, 지금까지 8년 넘게 이용하면서 뛰어난 내구성에 감명해 브랜드에 대한 깊은 신뢰를 갖게 됐다”며 “최근에 경험한 파일럿 역시 내 가족들을 마음 놓고 태울 수 있는 든든한 차 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으로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진심과 혼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혼다가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일부터 달라지는 청약통장…월 납입인정액 상향, 나에게 유리할까? [이슈크래커]
  • "한국엔 안 들어온다고?"…Z세대가 해외서 사오는 화장품의 정체 [솔드아웃]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837,000
    • -1.65%
    • 이더리움
    • 3,425,000
    • -2.06%
    • 비트코인 캐시
    • 476,300
    • -3.64%
    • 리플
    • 702
    • -1.82%
    • 솔라나
    • 226,400
    • -2.75%
    • 에이다
    • 466
    • -4.31%
    • 이오스
    • 580
    • -3.65%
    • 트론
    • 231
    • -1.28%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50
    • -3.94%
    • 체인링크
    • 15,000
    • -4.4%
    • 샌드박스
    • 324
    • -3.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