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씨유)는 업계 처음으로 NHN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전국 1만 900여 매장(일부 특수 점포 제외)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추가했다.(사진제공=BGF리테일)
CU(씨유)는 업계 처음으로 NHN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전국 1만900여 매장(일부 특수 점포 제외)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추가했다.
페이코는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로 61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사용 방법은 페이코 앱을 실행하고 휴대폰을 NFC 결제 단말기에 터치하거나 바코드를 리딩하면 된다.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비밀번호 또는 지문 인증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CU(씨유)는 페이코 결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1월 한달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CU(씨유) 매장에서 페이코를 사용하여 도시락과 HEYROO 스낵을 구매할 시 페이코 앱을 통해 CU(씨유) 500원 할인 쿠폰(월 5장 제공)을 다운받으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BGF리테일 류왕선 상품∙마케팅부문장은 “스마트폰이 보편화 되면서 생활 속 가장 가까운 소비채널인 편의점에서 모바일 결제 건수가 날로 신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씨유)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똑똑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