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정우가 한국 P&G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질레트 신제품의 글로벌 출시에 맞춰 한국을 대표하는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
이번에 모델로 발탁된 하정우에 대해 질레트 코리아 김용우 부장은 “남자답고 스마트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하정우는 세계적인 배우로서의 커리어는 물론, 예술 활동, 영화 감독 등 다양한 재능을 겸비해 남성 소비자들이 가장 선망하는 대상 중 하나”라며 “이런 하정우의 이미지가 질레트가 추구하는 ‘No.1 그루밍 리더’로서의 남성상을 충분히 대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하정우가 질레트 코리아의 모델로서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하정우는 “개인적으로 20년 가까운 오랜 시간 동안 질레트 면도기만 써온 마니아인데,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를 대표하는 모델이 된 만큼, 질레트가 추구하는 남자답고, 스마트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남성상을 잘 표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정우는 3일부터 18일까지 운영되는 세계 최초의 질레트 팝업 공간인 ‘질레트 월드 쉴드 헤드쿼터(World Shield Headquarter)’에 참석하면서, 질레트 모델로서 첫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강남역 강남 스퀘어에 자리 잡은 ‘질레트 월드 쉴드 헤드쿼터’는 ‘완벽한 피부 보호를 위한 최상의 면도’라는 미션 수행을 위해 마련된 공간으로, 질레트 혁신의 116년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제품의 전시는 물론, 신제품 질레트 프로쉴드만의 2중 면도 보호막의 압도적인 테크놀로지를 다양한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질레트 월드 쉴드 헤드쿼터’에서는 방문객 모두가 질레트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쉴드 에이전트’가 되어 다양한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쉴드 에이전트’의 캡틴, 하정우는 영상과 보이스를 통해 팝업부스 공간 및 미션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이 곳에 방문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질레트 월드 쉴드 헤드쿼터에는 ‘나만의 프로쉴드 ATM’이 설치되어, 면도기 핸들 하단 부분을 총 8개의 디자인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자신만의 프로쉴드 면도기를 완성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