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휠라코리아)
속옷 브랜드 휠라 인티모는 월매출 1억 돌파 매장을 두 곳 탄생시켰다고 9일 밝혔다.
휠라 인티모는 5월 마감 기준, 이마트 대구칠성점과 이마트 구제주점에 입점돼 있는 휠라 인티모 매장에서 각각 월 매출 1억300만원, 1억60만원을 달성했다.
휠라 인티모 브랜드에서 월 매출 1억원이 넘는 매장이 나온 것은 주 유통채널 전략을 백화점에서 대형마트도 변경한 지 13년 만에 처음이다.
휠라 인티모는 휠라코리아에서 1997년 론칭한 속옷 브랜드로, 백화점이 주 유통 채널인 휠라코리아의 다른 브랜드들과 달리 2003년부터 대형마트로 유통전략을 수정했다.
이는 소비자 구매 패턴 변화에 따라 대형마트가 속옷 구매의 주 채널이 될 것을 예측한 판단으로, 대형마트와 가두점 두 가지 채널 중심으로 브랜드를 전개한 전략은 주효했다.
한편, 휠라 인티모는 현재 199개(대형마트 및 가두점, 백화점 포함)인 매장을 올해 말까지 205개로 늘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