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지친 피부에 힘을 불어넣는 민감성 피부 회복 라인 ‘시카페어(CICAPAIR)’를 주력 신상품으로 선보였다.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라인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당기고, 따갑고, 울긋불긋해지는 등 다양한 증상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피부 재생 라인으로 크림과 리커버 2종으로 구성됐다.
시카페어 라인은 오래 전부터 상처 치유 연고의 주원료로 사용되어 온 일명 호랑이풀,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에 함유된 재생 유효 성분을 최적 비율로 뽑아내 강력한 진정 및 회복 효과를 자랑한다. 병풀 외에도 부활초, 어성초 등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허브 추출물과 피부 피로 해결에 효과적인 미네랄 4종이 들어 있어 피부 에너지 공급과 더불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시카페어 크림은 연고 제형의 고농축 초록색 크림으로 상처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손상된 부위에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 속 흡수는 물론 피부 위에 남아 보호막을 형성해 지속적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시카페어 리커버는 진정 효과에 더해 결점 보정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신개념 제형의 제품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봄은 황사로 인한 미세먼지, 건조한 날씨 등 피부가 가장 예민한 시기로 피부 손상이 잦고 이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닥터자르트의 민감성 피부 회복 라인 시카페어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뒤집어진 피부의 상처를 치유해주는 것은 물론 새로운 피부로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개선시켜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