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버즈니)
모바일 홈쇼핑 포털앱 홈쇼핑모아의 한 달 검색량이 300만건을 돌파했다.
버즈니는 자사가 운영하는 홈쇼핑모아의 2월 이용자 검색량이 총 302만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30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같은 기간 방송알람 설정 건수도 50만건 이상 증가한 73만건을 기록했다.
버즈니 남상협 대표는 “모바일 홈쇼핑 주 이용자는 30대 여성으로, 홈쇼핑 방송 예정 상품을 모바일로 미리 검색하고 비교한 뒤 구매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30대부터 4050세대까지 모바일로 홈쇼핑을 이용하는 이들은 앞으로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