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VAGE PM10
RIVAGE PM10은 사운드의 질, 편의성, 기능, 신뢰성, 확장성 등을 갖춰 소리가 가지고 있는 장점만을 만들어 내는 전문가용 디지털믹서로 제격인 제품이다. 야마하의 첫 번째 전문가용 라이브 사운드 콘솔이 출시된 이후 40여 년 동안 PM 시리즈는 사운드 진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한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번 RIVAGE PM10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및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오후 1시30분과 3시30분 두 차례에 걸쳐 2015 KOSOUND가 열리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3층 6B 세미나 실에서 개최되며 5일과 9~11일 오후 2시에는 서초동에 위치한 Y-DACC(Yamaha Digital Audio Creative Center – 야마하 디지털오디오 전문 교육센터)에서 대리점과 교회 및 관공서, 렌탈 및 공연장 엔지니어들 대상으로 진행한다.
세미나 참가를 원하는 일반인이나 관련 엔지니어들은 서초동에 위치한 Y-DACC 센터를 직접 방문하면 참가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PA 영업팀의 김기훈 과장은 “RIVAGE PM10은 기존 제품의 장점에 엔지니어들에게 편의성과 기능성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며 “교회 및 관공서를 비롯해 음향기기 대여 및 공연장 전문 엔지니어들에게 최상의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