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따른 전자담배 배터리 폭발 사고로 인해 전자담배의 안전성에 대한 문제가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4월 ‘㈜액상코리아’에서 안전성을 획기적으로 강화한 신제품 ‘하카프리미엄2(이하 S2)’를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하카S2는 보호회로칩을 이중으로 설계, 내장하고 절전모드기능을 탑재함으로써 안전성과 실용성 모두 잡은 제품이다. 이 중 보호회로칩의 메인칩은 정상적인 흡연기능 이외에도 과충전, 과방전, 단락을 더블로 보호해 고장과 같은 부작용을 줄여 안전성을 높였고, 절전모드기능은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려 배터리가 완충됐을 때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게끔 100~150회 업그레이드 돼 실용성을 높였다.
액상코리아 측은 “안전성과 실용성 모두 잡음으로써 소비자들이 보다 믿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됐다”라고 전했다.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한 전자담배를 특허 출원 및 등록한 액상코리아는 하카S2에도 다른 제품과 동일하게 Micro 5pin 충전방식을 선택했다. 또한 액상코리아의 화제작인 ‘하카힉스’ 디자인과 위생캡도 동일하게 적용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위생캡은 자석형이라 탈부착이 용이하고 분실 위험도 낮으며 먼지 같은 이물질이 들어가 사용시 불쾌감을 느끼지 않게 만들어졌다.
안전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하카S2는 서울, 경기도, 인천, 부산, 대구 등을 비롯해 전국 500여개의 공식 대리점 및 취급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하카S2를 비롯한 모든 하카제품은 온라인상에서는 구입할 수 없으며 구체적인 대리점 및 취급점 확인은 홈페이지(www.e-ci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