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분당 서현동에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열고 분당, 판교, 수지 등 신도시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홈씨씨인테리어 분당 서현점은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중심가에 있으며 지하철 분당선 서현역 인근으로 접근성이 좋아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이 쉽게 방문할 수 있다.
판매장 내부에는 거실과 주방, 욕실 쇼룸이 있어 직접 각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가 상주하고 있어 현장에서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쇼룸에 전시된 빌트인 등 가전 제품도 옵션별로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KCC는 분당 서현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서현점 현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인천, 목포, 울산 등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선착순 신규 회원 500명에게는 사은품을 준다. 현장에서 실측을 요청한 고객 3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한편, KCC는 분당 서현점을 비롯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에서 패키지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창호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60개월 무이자 할부로 고단열 기능성 창호를 시공해 주는 ‘그린리모델링 이자지원사업’도 지원할 계획이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분당 서현점은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쇼룸과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전시판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것”이라며 “이번 분당 서현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의 주요 지역에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통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