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가 새로운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을 17일부터 운영한다.
새로운 판매 채널은 고객이 소장가치 높은 BMW 한정판 모델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BMW는 앞으로 출시할 스페셜 에디션을 모두 온라인으로만 선보여 오프라인과 차별화할 예정이다.
BMW는 먼저 오픈 일인 17일부터 뉴 1시리즈와 뉴 X6의 첫 번째 에디션인 ‘퍼스트 에디션’을 각각 100대, 5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뉴 1시리즈의 스페셜 에디션 ‘뉴 118d M 스포츠 퍼스트 에디션’은 내년 1월 말 국내에 공식 출시되는 뉴 1시리즈의 한정판 모델이다.
뉴 1시리즈는 새로워진 디자인과 최신 BMW 전륜 구동 시스템, 첨단 주행 보조 기술과 편의 기능을 적용한 해치백 모델이다.
뉴 118d M 스포츠 퍼스트 에디션에는 1시리즈 최초로 19인치 M 더블 스포크 경합금 휠을 넣었고, M 리어 스포일러를 장착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판매가격은 4890만 원이다.
또한, 이날 출시한 뉴 X6의 스페셜 에디션 ‘뉴 X6 xDrive30d M 스포츠 패키지 퍼스트 에디션’도 온라인 세일즈를 통해 5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뉴 X6 xDrive 30d M 스포츠 패키지 퍼스트 에디션은 첨단 파워트레인과 섀시 기술, 최신 장비 기능의 상호 작용으로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 특유의 역동적이고 편안한 주행 경험을 자랑한다. 판매가격은 1억1450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