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피부고민 초기 진정 솔루션 신제품 ‘AC S.O.S. Kit’ 를 출시하며 신제품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AC S.O.S. Kit’는 리더스코스메틱이 자체 피부과학연구소와의 오랜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피부고민 초기 진정 솔루션이다. ‘AC 드레싱 스틱 볼’, ‘AC 클린 젤’, ‘AC 릴렉싱 크림’ 등 3단계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신제품 키트는 피지 조절 및 항염 작용이 뛰어난 ‘Sepicontrol A5’, ‘PIXALIA’ 등의 AC 케어 효능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제품 출시 전 한국, 중국 소비자 100명을 대상으로 제품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으며, 약 95%의 만족도를 얻으며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각질 및 블랙헤드 완화, 피부 진정, 피부결 개선 등 제품별 효능을 입증하는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한 이번 영상은 ‘피부만 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피부고민에 시달리는 여성을 위한 3가지 스텝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전속모델 이승기가 순백의 ‘피부고민 해결사’로 등장해, 피부고민을 잊게 하는 훈훈한 미소로 여심을 자극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AC S.O.S. Kit는 TV CF 속 여성과 같이 건조함, 홍조, 피지 과다 분비 등의 피부고민을 가진 소비자를 위해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의 오랜 연구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믿을 수 있는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타입 별 솔루션을 담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TV CF는 리더스 공식 SNS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신제품 ‘AC S.O.S. Kit’ 및 ‘AC 토닝 마스크’는 리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