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6 단통법, 아이폰6 국내출시가격, 소녀시대 태연
애플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의 국내 출시 일시가 확정된 가운데 소녀시대 태연의 아이폰6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최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폰을 들고 사진을 찍고 있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태연은 아이폰6의 후방카메라를 이용해 액정을 바라보면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변함없는 인형같은 외모를 선보이며 남심을 자극하고 있다.
태연은 지난 4일 일본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도쿄’에 참석하기 위해 김포공항에서 출국했으며 이날 손에 아이폰6를 들고 있어 시선을 끌기도 했다.
국내 이통사 SK텔레콤과 KT는 트위터를 통해 “오는 24일부터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예약이 가능하다”는 소식을 전했다. 단 LG U+는 아직 예약판매 일정을 공개하지 않았다.
애플 측은 이번달 말 기준으로 아이폰6과 아이폰6플러스 출시국은 69개국에 달하게 된다고 밝혔다. 연말까지는 115개 국가에서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가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애플은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가 출시 첫 주말 전 세계에서 1000만대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다. 특히 중국에서는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의 예약 판매 수량이 2000만대를 넘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예약판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예약판매, 곧 구입할 수 있겠다”,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예약판매, 태연 휴대폰이구나”,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예약판매, 단통법 적용되면 얼마지?”,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예약판매, 단통법 시행 가격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