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초등 학습 브랜드 ‘일간대치동’은 온라인 실시간 그룹 수업을 통해 개념 이해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수학 문제풀이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개학이 연기되고 학원 강습이나 방문학습 대신 비대면 온라인 학습을 선호하면서, 온라인 초등 교육 서비스인 ‘일간대치동’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일간대치동은 학원에 가지 않아도 대치동의 과목별 전문 학원이 집필한 최신 교재를 바탕으로 집에서 편하게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일간대치동이 새롭게 출시한 ‘수학 문제풀이반’은 일간대치동 수학 수업에서 개념을 익힌 후, 주어진 숙제를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추가로 학습하면서 수학 문제풀이 집중 훈련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대치동 유명 학원이 집필한 일간대치동 수학 교재를 이용해 수업을 진행하며, 핵심 개념 요약을 비롯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풀이 연습에 최적화됐다. 일간대치동 수학 수업과 병행하여 수학 완전 학습이 가능하다.
일간대치동 관계자는 “대치동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학습 콘텐츠와 공부 노하우를 혁신적 온라인 서비스로 제공하는 일간대치동에 대한 학부모들의 성원에 힘입어 ‘수학 문제풀이반’을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해 학습에 지장이 생긴 학생들이 집에서 공부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학업 능률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간대치동 ‘수학 문제풀이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일간대치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