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이엘츠 학원이 방문 상담만 받아도 컴퓨터 아이엘츠 모의고사·전문가 첨삭권이 포함된 ‘아이엘츠 CDT 모의고사 풀패키지’와 실전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edm아이엘츠 학원이 1월을 앞두고 해외 대학 진학, 이민 등으로 아이엘츠(IELTS)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엘츠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해 개별 맞춤 방문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방문 상담만 받아도 선착순 20명에게 아이엘츠 CDT 모의고사 1회 응시권, Writing & Speaking 첨삭 서비스 2회, IELTS 실전 모의고사 교재가 포함된 실전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CDT는 새로 개발된 컴퓨터로 응시하는 아이엘츠 시험이다. edm아이엘츠의 CDT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화면과 시험방법으로 진행돼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실제 시험에서는 1대1 대면으로 진행되는 Speaking Test도 온라인으로 제공해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모의고사를 치른 뒤에는 영역별 결과보기 서비스와 전체 응시생 데이터로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난도가 높은 Writing, Speaking 영역은 원어민 강사의 개별 일대일 첨삭 피드백을 제공해 취약점을 완벽하게 보완하도록 했다. 또, 실제 IELTS 시험과 똑같이 구성한 ‘IELTS 실전 모의고사’ 교재를 무료 증정한다.
겨울방학 동안 아이엘츠 목표 점수를 확실히 달성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겨울방학 동시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최대 6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엘츠 스파르타반 2개월 동시 등록생에게는 아이엘츠 시험 응시료 26만 원을 100% 현금으로 지원하며, 영문법 교재인 ‘그래머 인 유즈’ 인터넷 강의, 사물함 무료이용권을 준다.
오전 종합반 2개월 동시 등록생에게는 아이엘츠 단어/기출교재 6권 ‘그래머 인 유즈’ 인터넷 강의, 사물함 무료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 브랜드 대상 IELTS 교육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한 edm아이엘츠는 영국문화원 선정 IELTS 공식 시험 접수처이자 공식시험센터로 올해부터 CDT 아이엘츠 시험을 본격 진행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edm아이엘츠 인강의 모든 프리패스 수강생에게 ‘CDT 모의고사 풀패키지’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CDT 모의고사 풀패키지’는 CDT 모의고사 1회 응시와 2회 첨삭권이 포함된 패키지로 해석, 해설과 모의고사 답안을 즉시 제공하며 Writing, Speaking 첨삭까지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