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길벗스쿨)
교육 브랜드 길벗스쿨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1’의 오리지널 대사로 회화 표현을 익힐 수 있는 ‘디즈니 주니어 잉글리시-겨울왕국’을 출간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간은 최근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겨울왕국 2’의 전편인 ‘겨울왕국 1’의 대사 속 핵심 영어 표현 80개를 담은 초등 회화책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실제 40개 장면과 스토리를 통해 원어민이 자주 쓰는 단어와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등학생이 대상인 만큼 초등교육과정에서 다루는 기본 의사소통 표현이 들어간 대사들로 구성됐다. 본문 내 QR코드를 찍어 정확한 발음을 들으며 영화 속 대화 내용을 파악할 수 있으며, 표현들을 통문장으로 반복적으로 듣고, 따라 말하고 쓰면서 학습할 수 있다.
길벗스쿨은 출간은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서평단을 모집한다. 활동은 24일까지 블로그, 온라인 서점 등에 서평을 남기면 되며, 모집 인원 등 자세한 내용은 길벗스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벗스쿨 관계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외국어 학습은 학습 동기와 흥미를 유발하고 집중력을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다”면서 “최근 개봉한 ‘겨울왕국 2’를 토대로 한 ‘디즈니 주니어 잉글리시-겨울왕국 2’는 내년 초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