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공기청정기 이벤트→'LOL' 캐시백…"카드업계의 2030세대 공략"

입력 2019-04-23 16: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우리카드 페이스북 화면 캡처)
(출처=우리카드 페이스북 화면 캡처)

우리카드가 2030 소비자들에 대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3일 우리카드는 금융 어플리케이션 토스와 제휴해 공기청정기 제공 이벤트를 공개했다. 4월 한달 간 특정 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소비자에 한해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경우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토스 공기청정기 이벤트와 더불어 우리카드는 'LOL RP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15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이어지는 해당 프로모션은 인기 온라인게임 LOL 이용자들을 겨냥한 이벤트. 게임 내 사이버머니인 RP를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1인당 1회에 한해 결제금액의 2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토스 공기청정기 이벤트에서 LOL 캐시백 이벤트까지 이어지는 우리카드의 마케팅은 스마트폰 금융 서비스와 온라인게임 주 이용자인 젊은 층을 공략한 것으로 풀이된다. 해당 이벤트로 우리카드가 2030 소비자들을 얼마나 유혹할 수 있을 지가 관건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일부터 달라지는 청약통장…월 납입인정액 상향, 나에게 유리할까? [이슈크래커]
  • "한국엔 안 들어온다고?"…Z세대가 해외서 사오는 화장품의 정체 [솔드아웃]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295,000
    • -1.22%
    • 이더리움
    • 3,437,000
    • -1.77%
    • 비트코인 캐시
    • 476,500
    • -3.76%
    • 리플
    • 703
    • -1.68%
    • 솔라나
    • 227,600
    • -2.28%
    • 에이다
    • 467
    • -4.11%
    • 이오스
    • 581
    • -3.33%
    • 트론
    • 231
    • -1.28%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50
    • -3.51%
    • 체인링크
    • 15,060
    • -4.08%
    • 샌드박스
    • 325
    • -3.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