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7일(현지시간)일 구글 ‘인기 급상승 검색어’·야후 ‘트렌딩 나우’ 기준
1. 안젤리나 졸리
안젤리나 졸리(40)와 브래드 피트(51) 부부의 이혼설이 제기됐습니다. 미국 타블로이드 매체 ‘내셔널인콰이어러(이하 인콰이어러)’는 17일 이들 부부가 4억8000만 달러(약 5000억원)의 이혼 소송을 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는 트위터를 통해 ‘세계적 단독’이라고 소개했으며 잡지 표지에는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부부의 이혼서류라고 주장한 문서를 전면에 내걸었는데요. 그러나 인콰이어러만 이혼설을 제기할 뿐 다른 매체에서는 이들의 이혼설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는데요. 이 매체 보도 후에도 브란젤리나 부부는 어떤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이들 부부는 안젤리나 졸리의 캄보디아 영화제 홍보 대사 일정으로 가족 동반으로 캄보디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지난 15일에는 이들 부부가 캄보디아 시장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죠. 한편 지난 10월 브래드 피트는 배우 시에나 밀러(33)와 불륜설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2. 그웬 스테파니
미국 팝가수 그웬 스테파니(47)와 그의 연인 블레이크 쉘튼(39)가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과시해 화제입니다. 특히 이들이 함께 출연한 인기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보이스’시즌 9이 이번주 끝났는데요. 자동차 데이트하는 이들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일각에서는 더 보이스의 이번 시즌이 끝나면 이들의 관계도 끝나는 것 아니냐는 우려도 있었습니다. 그웬 스테파니는 지난 10월 배우 게빈 로스데일과 이혼한 후 같은 달 블레이크 쉘튼과 공개연애를 선언했습니다. 한편, 내년 2월에 시작되는 더 보이스 시즌10에서 그웬 스테파니는 코치 명단에서 빠지고 크리스티나 아길레나가 다시 복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