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임신, 남편 최준혁씨는 누구?!...한복디자이너 이영희 외손자+금융업 종사
▲배우 전지현이 21일 오후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이투데이와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최유진 기자 strongman55@)
배우 전지현이 결혼 3년만에 임신해 엄마가 된다는 소식을 전한 가운데 남편 최준혁씨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전지현은 지난 2012년 4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연인 최준혁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씨는 한복디자이너 이영희의 외손자로 외국계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는 인재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최준혁씨는 훤칠한 키에 배우 뺨치는 훈남 포스로 시선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전지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22일 "전지현이 현재 임신 10주차이며 내년 초 출산 예정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어 "전지현은 결혼 이후에도 영화와 드라마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늘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 중이었다. 최근 임신 사실을 알게 되었다"며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어 개인적인 일로 혹여라도 누를 끼칠까 염려되어 바로 알려드리지 못한 점 이해해 달라"고 말했다.
전지현은 이날 개봉한 영화 '암살'의 홍보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며 출산 준비를 겸해 차기작 결정에 여유를 갖고 임할 예정이다.
*전지현 임신, 남편 최준혁씨는 누구?!...한복디자이너 이영희 외손자+금융업 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