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출연료 기부'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방송화면캡처)
셰프 겸 외식업체 CEO로 최근 방송을 통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백종원이 CF 출연으로 받은 출연료를 기부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8일 한 매체는 백종원이 최근 촬영에 임한 생활용품 CF를 통해 받은 출연료를 저소득층 환아를 위해 기부했다고 전했다. 백종원은 장남을 출산한 서울성모병원 측에 출연료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백종원은 "최근 병원을 방문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비를 감당하지 못하는 아이들이 있다는 말을 들었고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배우 소유진의 남편으로도 잘 알려진 백종원은 지난해 케이블채널 tvN에서 방송된 '한식대첩 시즌2'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출연료 전액을 기부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백종원은 출연료를 부산 관광고 한식조리학과 학생들에게 장학금의 형태로 기부했다.
한편 백종원이 연이어 출연료를 기부한 것에 대해 네티즌은 "백종원 출연료 기부, 돈이 많다고 기부할 수 있는 것도 아닌데 대단하네" "백종원 출연료 기부, 여튼 좋은 일에 쓰이길" "백종원 출연료 기부, 소유진 남편이 아니라 이제 백종원으로도 충분히 알려졌네" "백종원 출연료 기부, 기부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닌 듯"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백종원 출연료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