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돌아왔다
'슈퍼맨이돌아왔다'의 이하루가 커갈수록 엄마 강혜정을 닮아가며, 붕어빵 모녀를 인증했다.
31일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2회에서는 '언제나 너를 응원해'가 전파를 탔다.
방송에서 타블로-강혜정 부부는 딸 하루와 함께 속초 여행을 마무리하며 단란한 한 때를 보냈다.
속초 여행 마지막 날, 밤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 앉아 오붓한 시간을 보내던 두 부부는 진지한 분위기도 잠시, 강혜정과 타블로는 깜짝 놀라 이내 웃음을 터뜨렸다. 바로 하루가 생크림을 자신의 코에 묻히고 엄마를 향해 특급 애교를 선보였기 때문.
특히 하루의 생크림 코는 강혜정이 타블로와의 결혼사진을 재현하듯 똑같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강혜정은 자신과 붕어빵인 하루를 보는 내내 웃음을 멈추지 못하고 "하루야 엄마 결혼사진 보는 것 같아"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루에 이어 타블로와 강혜정까지 코 생크림 묻히기를 시작해, 이제는 강혜정이 아닌 딸 하루와 아빠 타블로의 다정한 결혼사진 재현이 이뤄졌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하루 강혜정 모녀 점점 미모가 빛이 나네요",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하루, 커갈수록 애교도 폭풍 성장",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하루, 화목해보이는 가족이네요. 보기 좋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