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솔로 데뷔
(사진=뉴시스/SM 제공)
샤이니 멤버 종현이 태민 솔로 데뷔를 응원했다.
종현은 1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요정왕자님 솔로 티저. 밤샌 보람 있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샤이니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활동에 나서는 막내 태민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공개된 사진은 태민의 첫 솔로 미니앨범 ‘에이스(ACE)’의 솔로 티저 사진이다.
차별화된 음악 색깔과 무대로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샤이니 태민은 매력적인 보컬과 가창력,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멤버다. 더불어 태민은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그동안 샤이니로서 보여준 음악과 퍼포먼스와는 다른,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특별한 무대를 공개, 파격 변신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태민 솔로 데뷔 응원을 접한 네티즌은 “태민 솔로 데뷔 파이팅입니다”, “태민 솔로 데뷔 대박 예감이 드네요”, “태민 솔로 데뷔, 막내가 첫 출격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11일 태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태민이 18일 첫 미니앨범 ‘에이스(ACE)’를 출시해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태민은 12일 0시 공식 홈페이지(http://taemin.smtown.com) 및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태민의 솔로 출격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