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은 연금저축계좌 상품에 신규가입·계약이전 또는 추가납입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연금저축 드림 이벤트’를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미래에셋증권은 연금저축계좌를 신규개설 하는 고객이 월 10만원 이상 3년 이상 자동이체 약정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특히 만 19세 이하 자녀 명의로 가입하면 문화상품권 2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타사 연금의 계약이전이나 기존 고객의 추가납입·퇴직금 납입 등의 경우에는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단체 가입고객에 대한 추첨 이벤트도 있다. 연금저축계좌를 가입한 가족·직장동료·동호회 등 3명 이상이 그룹으로 함께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공연문화상품권을 총 10팀에게 선물한다. 아울러 가장 구성원이 많은 그룹에게는 뮤지컬·콘서트·영화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공연문화상품권 100만원(1명), 50만원(2명), 30만원(3명)을 제공한다.
조윤수 미래에셋증권 마케팅팀장은 “연금저축계좌는 저성장과 저금리 시대를 맞아 노후 대비는 물론 투자와 절세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은퇴준비 필수품”이라며 “자유로운 포트폴리오 구성과 계약이전제도 등 상품의 장점을 적절히 활용하면 지속적인 수익률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을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