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오면서 사람들의 옷차림이 간소해지고 있다. 얇은 옷차림에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배가 시키고 싶은 사람들은 올 해 유행하는 컬러 핸드백을 주목하는 것이 좋다. 이에 여름을 맞아 포인트 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 핸드백을 소개한다.
◇ 러블리하고 페미닌한 분위기의 백으로 포인트 스타일링!
이번 시즌에는 화사한 색상이나 미니 사이즈의 가방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스테이시 크로스바디백은 앞에 골드 메탈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또 작은 크기의 크로스바디백은 무게가 가벼워 여름철에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세련된 컬러감으로 발랄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의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섹시하고 페미닌한 분위기의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만다린 오렌지 컬러의 체인 숄더백을 추천한다. 골드 체인과 만다린 오렌지 컬러가 멋스럽게 어우러져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는 나탈리 체인 숄더백은 화려한 원색 컬러감이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 경쾌한 분위기의 컬러백으로 포인트 백 스타일링
발랄한 분위기의 여성들은 활력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 닥터백을 매치해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라운드 스퀘어 스타일에 메탈 로고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킴벌리 닥터백은 시원한 컬러감이 여름 포인트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팬츠에 매치하면 매니시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스커트에 착용하면 활발한 느낌을 선사한다.
개성있는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은 멀티 컬러의 핸드백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카이 블루, 레이디 핑크, 푸시아 핑크로 배색된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캐롤라인 토트백은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어 여름 포인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