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케이는 롯데백화점 5개 지점에서 스마트 학습 의자 ‘듀오웨이브’<사진>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달 23일에 출시된 듀오웨이브는 듀오백 의자 헤드레스트(머리 받침)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장착한 제품이다. PC 등 평소 사용하는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온라인 강의 등을 시청할 때 음향에 따라 목과 허리가 구부러지는 현상을 막고, 헤드폰 사용으로 인한 난청 질환을 예방하도록 디자인됐다.
디비케이는 17일부터 7월 12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청량리점·안산점·중동점·구리점 문화센터에서 각 2회씩, 총 10회에 걸쳐 듀오웨이브를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 체험 행사에서는 디비케이의 자회사 ‘디비케이 에듀케이션’ 진로 강연도 동시에 열린다.
초·중·고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롯데백화점 각 지점별 문화센터에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000원이며, 기존에 듀오백 의자를 구매하고 정품 인증을 받은 고객은 무료다. 매회 참석자 중 1명에게 듀오웨이브 의자를 선물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비케이 에듀케이션 자녀 진로 컨설팅 무료사용권과 듀오웨이브 3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안홍모 디비케이 영업기획팀장은 “듀오웨이브 출시 후 실제 제품의 음향과 성능을 체험해보길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방문이 용이한 롯데백화점에서 체험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개념 스마트 학습 의자인 듀오웨이브를 경험하고 진로 컨설팅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자녀를 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