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엔터테인먼트/뷰가엔터테인먼트)
3인조 실력파 보컬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다양한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음악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아온 멜로디데이는 25일 정오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어떤 안녕’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어떤 안녕’은 모던 락 장르의 실험적 요소를 가미한 하이브리드 발라드 넘버로,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그 여자’, 허각 ‘나를 잊지 말아요’ 등을 작사한 원태연과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를 작사한 베테랑 작사가 최은하의 애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수록곡 ‘모래시계’는 박효신의 ‘해줄 수 없는 일’, ‘좋은 사람’, 애즈원의 ‘원하고 원망하죠’, 양파의 ‘다 알아요’를 완성한 가요계 명콤비 작곡가 신재홍과 작사가 윤사라가 멜로디데이를 위해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선보이는 발라드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어떤 안녕’의 뮤직비디오는 멜로디데이의 데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제작된 서인국과 왕지원 주연의 5부작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의 감각적인 하이라이트 영상들로 채워졌다.
한편 5부작 단편 웹드라마 ‘어떤 안녕’은 삶의 마지막 순간에 만난 ‘무감정 외계인’ 서인국과 ‘센티멘탈 지구인’ 왕지원의 특별한 하루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24일 방송된 4회에서 수영장 키스신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서인국과 왕지원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