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데니스 텐 인증샷''김연아 갈라쇼 파트너'
(사진제공=연합뉴스)
김연아 갈라쇼 파트너 데니스 텐의 인증샷에 이어 두사람이 함께한 갈라쇼 사진이 화제다.
데니스 텐은 22일(한국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왕과 함께(with the Queen)"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김연아와 데니스 텐이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봐 시선을 모았다. 특히 데니스 텐은 독립운동가 민긍호 선생의 후손으로 알려져 네티즌의 관심도 받고 있다.
데니스텐은 23일(이하 한국 시각)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갈라쇼 무대에서 김연아의 파트너로 무대에 올라 또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다음은 23일(한국시각) 갈라쇼 도중 벌어진 '블루스 타임'에서 김연아와 함께 춤을 춘 데니스 텐의 모습이다.
(사진제공=연합뉴스)
다정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연합뉴스)
두 사람뿐 아니라 함께 갈라쇼 펼치고 있는 피겨 선수들의 모습이 아름답다.
'김연아 데니스 텐 인증샷에 이어 공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연아 갈라쇼 파트너 데니스 텐과 케미 돋네" "김연아 데니스 텐 인증샷 이어 블루스 타임도 스윗하네" "김연아 갈라쇼 파트너, 잘 골랐네요" "김연아 데니스 텐 인증샷 보다 더 남성미 넘치는 듯" "김연아 갈라쇼 파트너, 두분 다 완전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