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롱블리’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윤소이와 이솜이 반전 매력을 뽐낸 세인트스코트 런던 2014 S/S 화보를 깜짝 공개했다.
영국 감성 가방 브랜드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윤소이와 이솜은 화보 속에서 다양한 컨셉으로 팔색조의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그들은 평소 상큼 발랄한 모습을 더욱 부각시키는가 하면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어필하며 다채로운 변신을 꾀했다.
화보 속 윤소이와 이솜은 러블리한 원피스와 상큼 발랄한 헤어, 메이크업으로 남다른 인형 미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여기에 그들은 레이디 핑크 컬러에 스터드와 리본 장식이 가미된 백을 매치해 ‘롱블리’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또 다른 화보 속 윤소이와 이솜은 날씬한 몸매를 부각시키는 화이트와 블랙 원피스를 착용해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여기에 그들은 겨울 왕국처럼 영롱한 크리스털과 메탈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핸드백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을 배가시켰다.
윤소이 이솜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소이 이솜 화보, 대박 사건 윤소이랑 이솜 둘이 닮았어” “윤소이 이솜 화보, 둘다 동화 속 공주님 같다” “윤소이 이솜 화보, 모델 배우 포스 장난 아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세인트스코트 런던은 올 S/S 시즌을 맞이해 화려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매력의 핸드백과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마카롱 파스텔 컬러 핸드백을 대거 출시했다.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2014S/S 제품은 롯데닷컴, 신세계몰, CJmall, GS SHOP, Hmall 등 대형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