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청담러닝이 초등 대상 영어 학습관 ‘클루빌(CLUEVILLE)’의 새로운 리딩 학습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클루빌(CLUEVILLE)은 메인 프로그램의 기존 주5일 과정 외에 주2일과 주3일 과정을 추가해 선택 맞춤 학습을 구성했으며 철저한 학습관리지도 및 학습코칭상담 등 전문 학습상담 컨설턴트 역할을 강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클루 리딩(Clue Reading)’은 다독을 통한 배경 지식 확장 및 읽기 능력 배양 목적의 리딩 학습 프로그램이다. 먼저 오프라인에서 ‘스토리 북’을 읽고 클루빌 메인 프로그램에서 내용에 대한 듣기, 말하기, 쓰기 등 심화학습을 진행한다. ‘클루 리딩’은 청담러닝이 자체 개발한 리딩 학습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영어 읽기능력 향상에 특화된 프로그램이란 설명이다.
스토리 북은 전 세계적으로 활용되고 있는 개인의 영어 독서 능력 측정 지수인 렉사일(Lexile) 지수를 기반으로 초등 저학년부터 중등 1학년 수준이다. 클루빌은 1차적으로 약 85권을 오픈하고 추후 250권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청담러닝 클루빌 사업팀 전민상 이사는“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독서에 대한 관심과 함께 영어에 대한 흥미도를 끌어올려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클루빌은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한 다양한 오픈 이벤트와 함께 2주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전국 브랜치에서 2월 10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며 확대된 학습 과정, SNS 이벤트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cluevill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