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예원 허태희 이기우 개콘 허승재
배우 이연희가 허태희의 성형 전 얼굴에 대해 언급하면서 허태희 성형 전후 사진이 화제다. 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의 배우 이연희, 이기우, 허태희, 쥬얼리 예원 등이 출연했다.
이날 이연희는 “허태희와 같은 연기 학원을 다녀 성형 전 얼굴을 안다. 시간이 흐르고 우연히 미용실에서 만났는데 몰라봤다. 당시 친근하게 아는 척 해서 인사는 했지만 바로 알아보지는 못했었다”고 고백했다.
허태희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던 개그맨 허승재다. 그는 연기자 전업을 위해 과감히 성형을 결심했다. 성형 후 이름도 허승재에서 허태희로 바꿔 활동 중이다. MBC 파스타와 골든타임에 이어 또 다시 미스코리아로 얼굴을 알리고 있다.
허태희 성형전 사진은 코볼이 두툼하면서 푸근한 인상을 풍긴다. 그러나 탤런트 허태희는 한결 체중을 줄인 모습에 날렵한 인상으로 바뀌어 눈길을 끈다.
라디오스타 이연희 예원 허태희 성형폭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라디오스타 이연희 예원 허태희 성형폭로, 난 알고 있었는데" "라디오스타 이연희 예원 허태희 성형폭로, 파스타 때 성형 사실이 알려졌다" "라디오스타 이연희 예원 허태희 성형폭로, 옛날 인상도 좋았네" "미코에서 이연희 이기우 관계는?" "이기우, 이연희 좋아하는 듯. 물론 드라마에서~" 등의 반응을 보였다.